중소벤처뉴스 지창웅 기자 |
(사)지역발전협동조합(이사장 박철안)은 제28회 노인의날 경로의 달 기념 어르신을 위한 효 큰잔치를 진행하여 행사가 성료되었다.
이번 행사는 10월 15일 JS웨딩홀 연회장 2층에서 변성재 MC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이정재 광주교육대학교 2대 총장과 하인숙 수호천사문화봉사회장, 가수 이수호·국악인 김산옥, 가수 김태희·백은하·김미연·현주·불태산·김유화·노기준·최영범·추지연·양은주, 난타 공연, 새소리 색소폰 연주 등의 무대가 펼쳐졌으며, 이외 다수의 참석자들이 참석하여 행사가 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박철안 (사)지역발전협동조합 이사장은 평소에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불우한 이웃을 위해 헌신봉사가 생활화 되어 있는 봉사자로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나눔문화가 활성화되어 건강한 여생을 누리실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어르신들께서는 지난 세월 우리 사회의 수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국가 발전과 경제성장을 이끌어 오신 주역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발전과 활성화를 위해서 이웃과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을 배워나가겠다”라며 “모든 분들의 가정과 앞날에 더 큰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행사는 주최 (사)지역발전협동조합하고, 주관은 ㈜코리아문화기획사, 광주희망재단의 주관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박철안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더 많은 어르신들께 즐거움과 행복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