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화이트스톤대학(WhiteStone University) 제2대 글로벌 총장으로 이승원 회장이 임명되었다.
이승원 회장은 프로그래머이자 IT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경영인으로 최근 수도권 지역에 K컬쳐대학(United K-Culture University)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 글로벌경제문화산업기구(Global Economic and Cultural Industry Organization) 산하의 국제문화산업재단 이사장으로 최근 '2025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자로 선정된 인물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화이트스톤대학은 7개 학부를 가진 종합대학으로 글로벌예술대학, 자연의학대학, 교육대학, 상담심리대학, 경영대학, 음악대학, 신학대학이 있으며 UPCEA(미국국립원격교육협회)인준, ANMAB(미국자연의학 의사자격협회)인준, 캘리포니아사립 고등교육국(Bureau)의 인준 및 미국 고등교육 인증 위원회의 공인된 교육 기관으로 확인되며 유엔 산하기구인 유네스코[ICDE] 글로벌 정규대학 인준 기관의 미국 하버드대학[1호], 미국 화이트스톤대학[125호]로 등록된 종합대학이며 국내 한국방송통신대학이 유일하게 등록 확인된다.

자연의학대학은 독일 왕실의학의 기초 근간으로 설립된 것이며 독일 고유 전통의 자연의학 학문으로 정립된 의학대학으로 자연의학과 박사를 취득하시면 동시에 미국 한의사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후 미국의 한의사로 현지에서 창업이나 취업이 가능하다. 이번 "화이트스톤대학은 유나이티드대학(United University)을 인수 합병하여 확장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및 조지아주에 제1·제2캠퍼스를 준비 중이다."라고 미국 조셉 총장은 밝혔다.
이날 취임식 행사에서 이승원 총장은 아시아태평양 전지역의 대학을 설립할 수 있는 총괄 총장으로 임명받았으며 교수 임명권 및 미국 화이트스톤대학의 명예 경영학박사를 수여 받았다. 창성종합공사·농업법인 임창기 회장은 전문 건축가로 실무경력을 평가받아 한국전문직업교육대학원으로부터 건축학(인테리어) 전문박사 및 명예 신학박사를 수여받았으며 이승원 글로벌 총장으로 부터 명예 부총장 위촉을 받았다.

이승원 총장은 "세상은 주도하는 자, 창의성이 있는 밈로드(MemeLord)의 몫이며 대표적인 인물로 스티브 잡스와 일론 머스크"를 꼽았다.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기 위한 K컬쳐 학부를 신설하기로 미국 화이트스톤대학과 협의를 맞춘 상태며 미국에도 새로운 크리에이터 학부 신설 준비 중 이다"라고 전했으며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과 사회를 주도하는 이미지메이킹에 선도하는자를 선발한다는 취지하에 크리에이터 개인의 재능과 재치를 통해 세상을 움직이고 웃음과 행복을 전파한다는 미션이 K컬쳐대학의 설립 취지다."라고 덧붙혔다.
또한 이승원 총장은 유네스코 산하 IAA(The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rt)와 손잡고 세계미술 명예의 전당 및 아트엑스포, 미술품 감정사 자격 분야의 아카데미 교육사업도 첨단과학감정원과 함께 협의 중이며 미술품, 골동품전시장 및 경매 사업도 국내 최대 실내전시면적[57,520m²]을 보유한 ARTEX(국제미술컨벤션)를 통해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 문화부는 고미술품과 골동품에 관해 국제 ISO 인증제도를 최초로 도입하였고 중국수장가협회와 국내 첨단과학감정원은 MOU를 한바가 있다.

미국 주정부 교육위에서 인정하는 준학사학위(Associate degree) 및 학사학위(Bachelor's degree)제도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한국에서 교육을 받더라도 미국 정규 대학의 교육 수준과 학점 이수 과정을 인정받아 대학 졸업에 필요한 총 학점을 이수한 자는 조기에 화이트스톤대학의 학사학위 및 석·박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해외에 있는 국외 대학교를 졸업하였다 라는것만으로도 국내에 큰 이점과 취업관련 스팩에 도움이 되며, 한국 고등교육법 시행령에 따라 외국 대학을 졸업한 사람은 국내 대학을 졸업한 사람과 같은 수준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을 하고있다. 화이트스톤대학에서 발급한 문서는 미국에서 인증하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에 신청하여 발급받으면 국내에서 본인의 외국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미국대학의 아카데미 과정 및 향후 K컬쳐대학에서는 전문 라이브스튜디오, 녹음실, 팝업전시관, 콘서트홀 등을 준비하여 학생 및 크리에이터가 적응, 체험, 활동, 성취를 도달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일인미디어 창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및 입학금 제도를 마련한다고 대학 관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