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김길문 기자 |
광주 맛의 명소 중심지 동구 충장로에 진심 왕돈까스 "충장점" (충장파출소 건너편) 오픈하였다.
진심 왕돈까스 "광주 동구 충장점" (대표 구우진)은 ㈜히노아스카가 운영하는 돈까스 프랜차이즈 ‘진심 왕돈까스’가 오는 12월 20일 36호점을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 173, 1층(충장로 4가)에 공식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진심왕돈까스 광주 충장점을 오픈함으로서 옛 "위생 촌"의 돈까스의 명성을 이어받을 수 있게 되었다.
광주 시민들은 광주 동구 충장로 하면 명실상부한 과거 “위생 촌”을 생각나게 만든다. 그러나 지금까지 위생 촌을 대변 할 수 있는 돈까스점이 없었으나, 광주 충장점이 오픈 하면서 옛 추억 과거 위생 촌을 떠 올리게 만든다.

올해 들어서만 15번째로 문을 여는 신규 가맹점으로, 올해 오픈한 구리 수택점·광주 상무점·천안 아산점·속초 청초호점·용인 고림점·광주 유동점 등과 함께 광주 동구 충장점을 오픈하여 진심 왕돈까스의 전국 확산세를 이어가고 있다.

‘진심 왕돈까스’는 1970~80년대 경양식 돈가스의 바삭한 식감과 최근 대세인 일본식 돈가스의 두툼한 풍미를 함께 구현한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돈가스 납품 전문 HACCP 인증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본사 ㈜히노아스카는 한돈 원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점주들의 원재료 사입 부담을 줄이고 있다. 이처럼 원육 공급부터 매뉴얼화된 조리 시스템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함으로써, 전국 매장에서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진심 왕돈까스’는 돈가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전개하기 전, 직영점 3곳을 직접 운영하며 표준화된 운영 매뉴얼을 구축했다.
이러한 체계적 시스템 덕분에 충장점주인 구우진 대표는 운영 안정성이 높아 “진심 왕돈까스 가맹점을 선택하였다고 하면서 ‘진심 왕돈까스’는 돈가스 외에도 우동, 칼국수, 냉면, 나베, 비빔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함께 구성해 가족 단위 고객층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하였다.
또한 소스를 다양화하고 메뉴 구성을 세분화함으로써,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지역 상권 내에서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 중으로 "웨이팅"은 필수이다.
구우진 대표는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이 경기 둔화와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진심 왕돈까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하면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유통 구조를 갖추고, 장기적으로 점주와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 같다고 하겠다”라고 하면서 업장을 방문한 고객님들에게 과거 위생 촌의 명성을 이어받아 ‘진심 왕돈까스’는 추억의 감성과 현대적 미식 트렌드를 결합한 메뉴 콘셉트로,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여 최고의 맛과 테이블 오더 및 로봇을 활용하여 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재 방문을 할수 있도록 친절과 맛으로 승부를 하겠다고 밝혔다.
<진심왕돈까스 충장점 예약>-062-234-0054
◆진심왕돈까스 충장점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 https://naver.me/FHVdSK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