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복문화재단 문화탐방 행사 개최
사)행복문화재단(이사장 이경영)은 문화탐방 행사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소재 본 재단 운영위원 유봉순 작가 초청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본 재단 소속 회원들이 참석하여 행사가 진행되었다.


본 행사를 주관하여 진행한 유봉순 작가는 서양화가이다.
조선대학교를 졸업하고 작가로서 활동하고면서 많은 봉사활동으로 광주지역에서 모범적인 작가로서 본 재단에 운영위원을 맡고 있으면서 문화탐방 행사를 주최하게 된것이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이경영 이사장을 비롯한 구일암 운영위원장등 많은 참석자들은 유봉순 작가의 헌신적인 배려와 준비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하면서 본 재단의 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 노력해 주셔서 본 재단이 발전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고 하였다.

본 재단 이사장인 이경영 이사장은 정기적인 문화탐방 및 여러가지 행사가 있지만 오늘 처럼 귀한 모임을 주최해 준 유봉순 작가에게 감사하다고 하면서 앞으로 본 재단이 더 크게 발전 할려면 한분한분이 귀하다고 하면서 우리모두가 서로를 섬기고 사랑으로 대하여 행복문화재단에 소속한 모든 회원들의 삶이 행복했으면 한다고 하였다.

오늘 행사에는 임인식 가수/고문이 특별 라이브 공연과 참석한 모든 회원분들이 함께 여흥을 즐기며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뜻 깊은 귀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본 행사에 참석한 모든 참석자들이 이런 행사가 자주하여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지쳐있는 우리가 서로를 위로하며 의기투합하여 우리모두가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공감대를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