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정연혁 기자 |
오늘 오후 3시 전남 순천시 충효로15, 메가박스2층 세미나실에서 황선태 전국총괄본부장 주관하에 지스타모빌리티(주) 김종필 회장, KBN 한국벤처연합뉴스 구일암 발행인과 김종태 고문 등이 참석하였으며, 지스타모빌리티 전국총괄본부 소속 전국 지사장들이 전국에서 참석하여 열정적으로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오늘 세미나는 지스타모빌리티에서 진행하는 전국 태양광발전 시설사업을 전국아파트를 대상으로 진행하기위해 전국총괄본부 주관으로 세미나를 개최한 것이다.
오늘 세미나를 주관한 황선태 전국총괄본부장은 지금 우리나라가 경제적인 위기에 있다고 하면서 우리모두가 함께하여 경제를 살리고 우리나라가 기후위기에서 벗어날 길은 환경을 살리고 재생에너지를 최대한 늘려 탄소를 줄이자는데 동참한 지사장들이 함께한 세미나라고 하면서 전국적으로 태양광발전 시설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KBN 한국벤처연합뉴스 구일암 발행인은 우리나라가 2050년까지 탄소중립국가로 도약을 해야하나 지금까지 준비가 부족하다고 하면서 우리나라가 시스템상 탄소를 줄이고 기후위를 벗어나기 위해선 이재명 대통령께서 주장하는 재생에너지를 최대한 늘려서 우리나라가 재생에너지를 이용한 에너지로 경제도 살리고 탄소중립국가로 도약하는데 일익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일을 우리가 하고 있다고하면서 우리모두가 앞장서자고 강조하였다.
태양광발전 시설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지스타모빌리티(주) 김종필 회장은 전국적으로 아파트단지가 약22,000개가 있지만 아파트 옥상을 이용한 곳은 몇개없다고 하면서 아파트 옥상을 이용하여 주민들과 공동사업으로 추진하여 재생에너지를 생산하여 전기실 사용자인 아파트주민들에게 혜택을 주면서 아파트를 에코아파트로 만들어 주므로서 아파트 주민들에게는 엄청난 혜택을 주고 한전에서는 더 많은 발전시설을 늘리지않아도 되므로 우리나라 발전에 이바지하므로 우리모두가 애국자라고 강조하였다.
지스타모빌리티(주) 김종필 회장은 전국총괄본부 소속 지사장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오늘 세미나에 참석한 A지사장은 오늘 세미나에 참석하기를 참 잘했다고 하면서 이 사업이 우리나라를 경제위기에서 구출할 대단한 사업이라고 하면서 전국 아파트에 태양광발전 시설이 많이 보급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