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박영길 기자 |
광주 북구 오치2동 골목형 상점가 (신운식 회장)'은 주민참여 행사를 개최했다.
식전행사로 각설이 춘배 공연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오늘 오후 3시 광주 북구 오치2동 이 베스트 청과(마켓) 앞 주차장에서 광주 북구청 문인 청장을 대신하여 장채익 소상공인지원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문상필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과 북구의회 김건안 의원과 용봉동 골목형 상점가 남명철 회장, 전대 후문 상점가 문행우 회장, 북구 일곡동 나성진 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지역 골목형 상점가 회장들과 지역 회원들이 참석하였으며, 광주광역시 북구소상공인연합회 오선신 회장 등과 내, 외빈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에서 신운식 회장은 환영사에서 어제까지는 날씨가 매우 좋았으나, 오늘은 너무 추워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참으로 죄송하다고 하면서 오늘 행사에 귀한 시간 내시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고 하면서 북구에 중심에 오치2동이 있다고 하면서 우리 지역 자영업자들이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어 앞으로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상점가로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 행사는 초청 가수와 더불어 참석한 상인들이 함께 노래자랑으로 행사장 분위기는 더욱 빛이 났으며, 또한 오치2동 상점가를 이용한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함으로써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특별초청으로 진이랑 가수가 출연하여 참석한 주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물하였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오치2동에 거주한 A씨는 오늘 행사를 준비한 신운식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스템들에게 감사하다고 하면서 날씨는 춥지만, 행사로 인하여 행복하였다고 하면서 우리 오치2동이 골목형 상점가가 발족한 이후 우리 상점가가 활성화 되어 감사하다고 하였다.
신운식 회장은 오늘 행사에 장소를 제공한 오치2동 이 베스트 청과(마켓) 대표께서는 참석자들에게 선물 세트와 따뜻한 오뎅국물과 막걸리로 참석한 주민들과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추위를 녹여주어 행사에 참석한 분들에게 큰 박수와 기쁨을 선물하여 감사의 인사로 화답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