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손동진 기자 |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기성)은 오후 6시부터 광주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 2전시관에서 2025년도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를 시작으로 4일간 우수중소기업 & 농수산물 박람회 행사와 함께 4일동안 행사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오늘 행사에는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이기성 회장을 비롯한 5개 지역 지부장들과 업종별 회장단과 광주광역시 전역에 있는 소상공인들이 참석하여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오늘 광주 대표도서관 건설 현장 붕괴 사고로 인하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등 5개 구청장과 시, 구 의원들은 전원이 참석하지 못하였으나 광주 동남갑 정진욱 국회의원은 어려운 시간을 내어 참석하여 축하와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이기성 회장은 광주광역시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1년 동안 노고와 수고함을 위로하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이번에는 우수중소기업 & 농산물박람회를 개최하여 소상공인들의 경제살리기 일환으로 4일동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유공자 시상식과 장학금 지급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4일동안 행사가 시작되어 이번 행사로 인하여 광주 지역경제에 불쏘시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광주광역시 전역에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되어 경제살리기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