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김남관 기자 |
제13회 재광고흥향우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송영길 소나무 당 당대표가 본 행사에 참석하였다.
본 행사는 오늘 오전 08시 30분부터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77에 위치한 첨단체육공원 대운동장에서 열렸다.
송영길 당대표는 오랜만에 재광고흥향우회 회원들과 만나는 자리가 되었다.
오늘 행사장에는 공영민 고흥군수와 광주광역시 강기정 시장,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산을 국회의원, 전진숙 더불어민주당 북구을 국회의원, 문금주 더불어민주당 전남 고흥, 보성 국회의원, 박균택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광주광역시의회 신수정 의장, 이귀숙 의원, 박필순 의원, 광주광역시 북구의회 이숙희 의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김수영 의원,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 김영선 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재광고흥향우회 회원들과 많은 내, 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개최하였다.
송영길 소나무 당 당대표는 축사를 통해 고향 향우님들을 뵙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지난 총선에서 옥중출마를 통해 서구갑에 출마하여 저의 아들과 딸이 고흥 재광향우에 회원들에게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고 하면서 고흥 출신이라는 걸 자랑스럽게 받아들인다고 하면서 고흥의 따뜻한 정신과 신의를 가슴 벅차게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오늘 행사에는 고흥군 전체 2개 읍과 14개 면으로 구성되어 읍, 면별로 기수단과 선수단 입장식을 하였으며, 기수단별로 퍼포먼스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였으며, 성화 봉송 및 점화를 통해 정종연 회장에게 성화 봉송 퍼포먼스를 통해 화합을 다지기도 하였다.
행사를 마치고 본 행사에 참석한 재광고흥향우회 회원들과 참석자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그동안 못 나눈 정을 나누며 눈시울을 흘리기도 하였다.
그동안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인하여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이 자리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한분 한분 찾아뵙고 정중히 인사를 올렸다.
참석자들은 하나같이 송영길, 송영길을 외치며, 환호와 칭찬과 박수를 아끼지 않고 뜨겁게 맞이하여 송영길 당대표에게 큰 힘을 주어 송영길 당대표의 눈시울을 적시게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