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김길문 기자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 22 수요 카페지기 (오방용 회장)은 제185회 행사와 2025년 송년 행사를 개최하였다.
오늘 오전 09시 30분 광주 동구 충장로22번길 2, 1층 위치한 충장 22 카페에서 오방용 회장 주관하에 충장 22 수요 카페지기 회원들과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를 주관한 오방용 회장은 참석한 회원들에게 인사말에서 올 한해도 대단히 수고하셨다고 회원들을 위로하고 대망의 2026년도에는 우리 회원님들께서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되도록 우리 충장 22 회원 모두가 뭉치자고 하면서 우리 충장로가 활성화하는데 우리 회원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면서 우리 충장 22 회원님 모두가 2026년도에 주인공이 되자고 강조하였다.
오늘은 행사에는 특별히 광주광역시 동구의회 김현숙 의원과 광주 신용보증재단 동구 지점 박재형 지점장과 본 언론사 구일암 발행인이 참석하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행사가 더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광주광역시 동구의회 김현숙 의원은 오늘 생일을 맞이하였다고 하면서 마치 저의 생일을 축하한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하고 하면서 충장 22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어려운 경제환경에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충장 22 회원님들께 의회 차원에서 많은 일들이 추진되고 있는 일들에 힘이 되겠다고 인사말로 각오를 밝혔다.
또한 광주 신용보증재단 동구 지점장 박재형 지점장을 지금도 많은 분이 어려운 환경에서 있다고 하면서 신용보증재단에서 특례보증제도를 통해 도움을 드린다고 하였지만 올 한 해 대단히 수고 하셨다고 격려하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2026년도에는 본부로 발령이 날 것 같다고 하면서 동구 지점장을 떠나도 차후 더 좋은 조건의 특례보증제도가 있도록 하여 자영업자, 소상공인님들이 경제 활성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은 주승일 충장상인회 회장이 참석하여 2026년도부터 충장 22와 함께 연대하여 모임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환영에 박수로 화답을 받았다.
오늘 광주 동구 충장로에서 부띠끄 진주라는 업장을 운영하는 고명순 대표는 충장 22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시인으로서 “시“ 한편을 선물하여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오방용 회장은 공지 사항을 통해 2026년도 1월달 모임 새해 행사로 ”떡국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면서 2026년도에는 새롭게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지속적으로 업체 탐방과 더불어 AI 교육을 통해 시대 흐름에 따라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서로가 합심하여 우리 충장로 상권을 살리고 회원 간에 단합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충장로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